결혼 준비 어떻게 준비하시나요?

모바일 청첩장 만들기, 결혼식에 꼭 필요한 준비 중 하나입니다❤️

종이 청첩장 업체에서 무료로 제작해주는 경우도 있지만, 한 번뿐인 결혼식 더 특별하게 준비하기 위해
남들과 다른 셀프 디자인으로 모바일 청첩장을 직접 만드는 예비부부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신없는 결혼 준비로 청첩장 만들기에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무료 디자인 플랫폼 미리캔버스에서 5월의 신랑, 신부를 위한 결혼 템플릿을 준비해 봤어요.
포토샵을 못 하는 예비부부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미리캔버스에서 예쁜 청첩장을 만들어요!

 

우리의 결혼식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줄 모바일 청첩장

한 번뿐인 결혼식, 누구보다 예쁘고 특별했으면 하는 마음은 어느 예비부부나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때문에 지인들에게 우리의 결혼을 소개하는 청첩장 하나에도 소홀히 할 수 없는데요.

미리캔버스는 같은 템플릿을 사용하더라도 예비부부만의 스타일대로 셀프 디자인할 수 있도록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일러스트와 이미지, 폰트를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어요. 사진이 많거나 영상이 포함되는 등 예비부부의 스타일대로 만들어 보세요. 여기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쉽게 디자인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모바일 청첩장
 

모바일 청첩장 이렇게 만들어요!

사람마다 청첩장에 담고 싶은 이야기도, 형식도 모두 다릅니다. 어떤 부부는 이미지 위주의 청첩장을 원할 수도 있고, 어떤 부부는 결혼식을 위해 준비한 동영상을 첨부할 수도 있을 텐데요. 내가 원하는 그대로 미리캔버스의 에디터에서 표현해 보세요. 클릭과 드래그만으로 쉽고 빠르게 청첩장을 만들 수 있어요.

1. 행복한 사진이 가득한 청첩장 만들기

 

[업로드] 메뉴에서 소장하고 있는 이미지를 불러와 보세요. 기존 템플릿에 삽입된 프레임에 이미지를 드래그하면 딱 맞게 삽입됩니다. 포토샵이 없어도 필터 효과와 직접 조정으로 색 보정을 할 수 있어요. 디자인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요소] 메뉴에서 다른 프레임을 활용해도 좋아요.

2. 동영상이 있는 청첩장 만들기

모바일 청첩장

[업로드] 메뉴에서 결혼식을 위해 준비한 동영상을 불러올 수 있어요. 투명도 조절로 템플릿에 자연스럽게 삽입할 수 있고, 구간 자르기와 음량 등 간단한 영상 편집으로 전문 디자이너가 만든 것 같은 청첩장이 만들어집니다.

3.생동감 있는 청첩장 만들기

모바일 청첩장

예식의 날짜 등 강조하고 싶은 부분이 있을 때 [요소] 메뉴에서 움직이는 애니 요소를 추가해 보세요. 좀 더 생동감 있는 디자인을 원한다면 애니메이션 효과를 적용해도 좋아요. 페이지 재생 시간은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요.

직접 디자인한 청첩장으로 지인들을 초대해요

다 만든 청첩장은 [공유] 기능을 통해 지인을 초대해요. URL 링크를 이용하거나 예비부부의 SNS에 바로 게시할 수 있어요. 미리캔버스에서 만든 청첩장은 만료 기간이 따로 없어 더 좋아요. 한 번뿐인 결혼식의 추억을 평생 소장할 수 있어요.

모바일 청첩장


미리캔버스의 공유 뷰어에서 댓글을 활성화해 축하 메시지도 함께 받아보세요. (댓글은 로그인 시 이용 가능합니다)

모바일 청첩장
 

결혼식 답례품, 현수막도 함께 만들 수 있어요!

미리캔버스로 청첩장과 마찬가지로 결혼식에 필요한 다양한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어요. 식사 대신 답례품을 준비했을 때, 정성이 돋보일 수 있는 답례품 스티커나 결혼식을 더 예쁘게 꾸며주는 현수막, 입간판도 미리캔버스에서 직접 제작해 보세요.

전문 디자이너 못지않은 셀프 디자인으로 더 특별한 결혼식을 준비해 보세요. 아래 버튼을 눌러서 미리캔버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결혼 관련 템플릿을 확인하고, 디자인할 수 있어요.

디자인 시작하기템플릿 보러가기

 
 

아이디어 더 발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