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캔버스로 만드는 롤링페이퍼

몸은 떨어져 있어도 마음만 가까이..❤️
온라인 졸업식이라도 함께 추억을 나눌 수 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미리캔버스로 친구들과 함께 롤링페이퍼를 만들어 보세요.

완성한 롤링페이퍼는 온라인을 통해 공유하거나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도록 포스터로 제작해서 선물할 수도 있습니다.
미리캔버스로 쉽고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롤링페이퍼 만들고 공유하기

1) 롤링페이퍼 디자인을 만드세요. 직접 만들거나 기본 제공되는 템플릿을 사용하거나, 아니면 특별히 운영자가 만든 샘플 디자인(클릭)을 사용해도 좋습니다. 어떤 방법이든 원하는 대로 롤링페이퍼를 만드세요. 반 단위로 롤링페이퍼를 작성하려면 디자인 1개만 준비하고, 개별적으로 롤링페이퍼를 작성하려면 인원 수에 맞춰 디자인을 만들면 됩니다.

롤링페이퍼 샘플 디자인 복제하기
 

2) 디자인 문서의 공유 URL을 복사해서 친구들에게 전달하세요. 학급에서 사용하는 구글 클래스팅, 밴드 등에 URL을 게시하면 학생마다 따로 전달할 필요가 없어 편리해요.

온라인 롤링페이퍼 공유하기
 

3) 친구들이 공유뷰어의 댓글창을 통해서 하고 싶은 말을 남길 수 있도록 안내해주세요.

온라인 롤링페이퍼 작성하기
 

4) 친구들이 남긴 댓글들을 취합하고, 디자인 문서를 열어서 그 내용들을 적어주세요. 내용 적을 곳이 부족하다면 페이지를 복제해서 다음 페이지에 적으면 돼요. 완성된 롤링페이퍼는 공유뷰어로 보거나 출력할 수 있어요. (가정용 및 사무용 프린터 출력도 가능합니다.)

온라인 롤링페이퍼 편집하기
 

롤링페이퍼 포스터로 제작하기

에디터 상단의 “인쇄물 제작” 버튼을 누르고, “포스터” 상품을 선택한 다음 “현재 디자인으로 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미리캔버스의 인쇄물 제작을 담당하고 있는 비즈하우스에서 포스터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제작된 포스터를 친구들의 집으로 보내려면 배송지 정보의 친구들의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중요: 미리캔버스와 비즈하우스에 가입된 이메일 주소가 동일해야 디자인을 불러올 수 있어요. 자세한 것은 이 문서를 참고하세요.

롤링페이퍼 포스터로 출력하기
 

온라인 상장, 편지도 써보세요

미리캔버스로 롤링페이퍼와 마찬가지로 상장과 편지도 온라인으로 공유할 수 있어요. 소소하지만 온라인 졸업식에서 특별한 추억이 될 겁니다. 미리캔버스에 여러분의 창의력을 더해서 온라인 졸업식을 더욱 즐겁게 꾸며보세요. 아래 버튼을 눌러서 미리캔버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템플릿을 확인하고, 디자인을 시작해보세요.

디자인 시작하기템플릿 보러가기

 
 

아이디어 더 발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