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

“운수대통! 올해 나의 운세는?”

미리캔버스에서 신년운세 보세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띠별 2022년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신년운세를 확인해 보세요▼

신년운세,2022년신년운세

인기 있는 2022년 신년운세

시장 조사 전문 기업 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의 조사에 따르면, 전체 82.6%가 운세 서비스를 이용해본 적이 있다고 응답하였고, 7.1%는 매년 새해마다 운세를 보고 있었습니다. (전국 만 19세~59세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운세’ 서비스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입니다) 결론적으로 상당수의 사람들이 신년운세를 찾아본다는 결과임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전체 응답자의 85.6%가 사람들이 운세를 보는 것은 마음의 위안을 받기 위해서인 것 같다는데 공감을 하였습니다. 결국 대다수의 사람들이 운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은 자신의 운을 점쳐봄으로써 심리적으로 위안을 얻고 긍정적인 희망을 갖기 위함이라는 의견이 많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 여러 기업들의 신년운세 마케팅
신년운세
신년운세,2022년신년운세
신년운세,2022년신년운세
신년운세,2022년신년운세

특히나 요즘엔 점집을 직접 찾아가지 않고도 유튜브나 링크를 통해서 신년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집에서 편하게 확인 가능하며, 원하는 내용을 골라 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게다가 팬데믹으로 인한 비대면 문화가 영향을 미치면서 더욱더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이러한 추세로 인해 운세와 접점이 없어 보이는 은행, 포털사이트, 유통업체 등에서 무료 운세를 확인해보라는 광고를 대대적으로 펼치기도 합니다. 혹시 기업들처럼 신년운세 마케팅을 해보고 싶다 고민하고 계시진 않나요? 지금 바로 미리캔버스와 함께 아주 쉽게 신년운세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별다른 코딩 없이 2022년 신년운세 이벤트 페이지 만드는 법

미리캔버스의 [페이지 링크] 기능과 [웹 게시] 기능을 이용하면, 프로그램이나 코딩 없이도 쉽게 신년운세 이벤트 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제작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첫째, 템플릿을 선택하세요.

2022년 신년운세 템플릿1

에디터 좌측 상단 템플릿 검색창에서 “신년운세”를 검색하세요. 신년운세와 관련된 템플릿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둘째, 템플릿 요소를 수정하세요.

2022년 신년운세

텍스트 부분과 각각의 요소 부분이 수정 가능합니다. 폰트의 내용과 같은 기본적인 부분부터 요소의 변경 같은 다양한 조건을 수정해보세요.

 

셋째, 선택지에 따른 결과 페이지를 만들어보세요.

신년운세

선택지 템플릿을 제작하셨다면, 이제 결과지 템플릿을 만들어보세요.

 

넷째, “페이지 링크” 기능을 이용하세요.

2022년 신년운세

“페이지 링크” 기능을 이용해 선택지별로 각 결과 페이지로 이동하도록 설정해줍니다. 이 링크를 이용하시면 별다른 프로그램이나 코딩 없이도 쉽게 페이지별로 연동할 수 있습니다.

다섯째, 웹 게시하기

2022년 신년운세

에디터 우측 상단 “웹 게시” 버튼을 클릭하신 다음, [디자인 문서 공개]를 활성화해 주시고, [페이지 스타일]을 [퀴즈, 심리테스트]로 변경하면 2022년 신년운세 페이지가 완성됩니다. [복사] 버튼을 눌러서 링크로 접속하신 다음에, 제대로 작동하는지 꼭 한번 확인해 주세요.

미리캔버스로 2022년 신년운세 마케팅 준비하세요.

코로나19로 콘텐츠 마케팅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지만, 어디서 콘텐츠를 제작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 모두 미리캔버스와 함께하세요. 미리캔버스 템플릿으로 운세 마케팅까지 도전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더 늦기 전에 만들어보시길 추천합니다.

 

아이디어 발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