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대로 만드는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하나의 링크만 등록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미리캔버스의 공유뷰어를 이용해 내가 원하는 대로 페이지를 연결해 보세요.

미리캔버스는 마케팅에 사용하기 좋은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전용 디자인을 선택한 뒤 디자인 요소를 활용해 예쁘게 꾸며보세요.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 함께 운영하는 SNS 채널을 홍보하거나,
구매를 유도하는 페이지로 만들어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활용이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간단하게 만들기

1) 미리캔버스에서 링크에 연결될 페이지를 만들어 보세요. 미리캔버스의 에디터를 이용하면 클릭과 드래그만으로 간단하게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한 뒤 [인스타그램] 전용 카테고리에서 마음에 드는 템플릿을 골라 모바일과 PC 모두 최적화된 인스타그램 사이즈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2) 텍스트를 더블 클릭해 연결하고 싶은 페이지 문구를 입력하세요. 텍스트 수정은 물론 취향에 따라 폰트와 글자색도 함께 변경할 수 있어요. 문구는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간결하게 적어주는 것이 좋아요.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3) 브랜드에 어울리는 배경색과 디자인 요소를 활용해 링크 페이지를 예쁘게 꾸며 보세요. [요소] 메뉴에서 미리캔버스가 저작권료 없이 제공하는 일러스트와 움직이는 애니 요소들을 추가해 더 특별한 페이지로 만들 수 있어요. 삽입된 요소를 한 번 더 클릭하시면 필터 효과나 색상 코드로 보정이 가능합니다. [업로드] 메뉴에서 브랜드 로고를 불러와도 좋아요.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4) 마지막으로 요소마다 연결하고 싶은 링크를 입력해 주세요. 링크에 체크 박스를 표시한 뒤, URL 링크를 붙여넣어 주시면 공유뷰어에서 페이지 이동이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공유하기

디자인이 모두 끝났다면, 상단의 공유 아이콘을 클릭해 디자인 문서 공개를 ON으로 활성화하세요. URL을 복사하시면 인스타그램 프로필에서 링크 설정이 가능합니다. 공유뷰어는 페이지 연결뿐만 아니라 몇 명이 보았는지도 확인되어 통계 자료로 활용하기에도 좋아요. 미리캔버스의 공유뷰어는 사용 기한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미리캔버스, 마케팅에 활용해 보세요.

미리캔버스는 마케팅에 사용하기 좋은 다양한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어요.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제안서 PPT부터 홍보 수단으로 사용하는 포스터와 홍보 판촉물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들어보세요.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편하게 편집할 수 있는 에디터와 디자인의 가이드라인이 되어주는 템플릿, 디자인 요소를 저작권료 없이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안심이에요.

디자인 시작하기템플릿 보러가기

 
 

아이디어 더 발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