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파티 어떻게 준비할 계획이세요?

얼마 남지 않은 할로윈 데이,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할로윈 파티 계획하고 계신가요? 할로윈의 유래는 미국에서 어린이들이 유령이나 괴물 분장을 하고 집마다 사탕과 초콜릿을 얻는 축제였지만, 이젠 전 세계의 성인들도 함께 즐기는 대중적인 축제가 되었습니다. 때문에 올해 할로윈데이도 그냥 지나칠 수 없는데요.

코로나19때문에 밖에 나갈 수는 없지만, 친구들과 즐거운 홈파티를 하고 싶다면?! 미리캔버스가 제안하는 템플릿으로 파티를 더 예쁘게 꾸며보세요! 파티를 좀 더 풍성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템플릿으로 친구들을 부르는 초대장부터 선물 포장 스티커, 가랜드까지 미리캔버스에서 모두 디자인할 수 있어요!

 

간단한 디자인으로 할로윈 파티 분위기 내는 법

아직도 파티용품 모두 구매하시나요? 미리캔버스에서 직접 만들어 보세요. 내가 원하는 디자인과 문구로 직접 꾸며 더 특별한 할로윈 파티! 디자인이 자신이 없어도 괜찮아요. 미리캔버스에서 내가 원하는 템플릿만 골라 예쁜 파티로 꾸며보세요!

하나, 간직하고 싶은 소중한 할로윈 파티 초대장

10월 31일 만나라는 간단한 문자 말고 다른 방법으로 초대할 수는 없을까 고민이 되나요? 미리캔버스에서 초대장을 만들어 친구들에게 전송해 보세요! 할로윈 디자인으로 만든 초대장은 파티 전부터 설렘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해요!

할로윈 파티

할로윈 초대장 만들기 클릭!

미리캔버스에서 마음에 드는 템플릿을 고른 뒤 할로윈 파티 콘셉트에 맞게 꾸며보세요. 할로윈을 위해 준비한 일러스트, 이미지 등을 활용해 큐티, 호러 내 마음대로 디자인할 수 있어요. 초대장을 다 만들었다면, [공유]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카카오톡 등 SNS 통해 친구에게 직접 전송할 수 있습니다.

 

 

둘, 느낌 있는 할로윈 파티로 꾸미고 싶다면?

친구들을 초대했다면, 이제 파티를 위해 공간을 꾸밀 차례입니다. 가장 가랜드로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해 보세요. 호박, 유령, 마녀 모자 등의 일러스트에 문구를 더하면 간단한 방법으로 가랜드가 만들어집니다. 더 멋진 폰트로 변경할 수도 있어요!

할로윈 파티

할로윈 가랜드 만들기 클릭!

완성한 가랜드는 인쇄용의 JPG 혹은 PDF 중 원하는 파일을 선택하고 다운받아 보세요. 호박의 가장자리를 따라 가위로 오려준 후, 잘라 놓은 호박들을 이어 붙이면 가랜드가 완성됩니다! 공간의 사이즈에 맞게 가랜드 크기를 조절할 수 있어 더 편리해요.

 

셋, 좀 더 고급스러운 현수막은 어때요?

가위로 직접 오리는 가랜드가 번거롭게 느껴진다면, 미리캔버스에서 할로윈 현수막을 만들어 저렴한 가격으로 주문 제작해 보세요! 공간과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배경 색상을 지정한 뒤 귀여운 폰트와 일러스트를 통해 현수막을 꾸밀 수 있어요.

할로윈 파티

할로윈 현수막 만들기 클릭!

미리캔버스에서 디자인한 현수막은 패밀리 사이트인 비즈하우스에서 저렴하게 제작할 수 있어요. 현수막을 선택한 뒤 원하는 사이즈로 주문해보세요. 한 장부터 인쇄할 수 있어 홈파티로도 유용합니다.

 

넷, 단체티로 더 특별해진 할로윈 파티

할로윈 파티에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드레스 코드입니다. 친구들끼리 색상 혹은 콘셉트를 정해 할로윈 단체티를 만들어 보는 건 어떠세요? 미리캔버스에서 준비한 일러스트와 폰트를 활용해도 좋고, 평소 소장하고 잇었던 파일을 이용해 옷을 만들 수도 있어요.

할로윈 파티

할로윈 티셔츠 만들기 클릭!

할로윈 파티하는 장소가 춥거나 더우신가요? 맨두맨, 후드티, 반팔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 장부터 제작할 수 있고, 다양한 색상에 내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직접 만들 수 있어 더 특별해요.

 

다섯, 선물 포장까지 완벽한 할로윈 스티커

할로윈은 사탕, 초콜릿 등을 나눠 먹는 날로 알려져 있는데요. 지인들에게 줄 선물을 준비했다면, 스티커로 예쁘게 포장해 보세요. 일러스트에 예쁜 폰트로 문구를 더하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스티커가 완성됩니다.

할로윈 파티

할로윈 스티커 만들기 클릭!

스티커 주문은 대량만 가능해 부담스러우시다고요? 비즈하우스의 셀프 모양 스티커로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고, 소량 주문 제작도 가능합니다. 할로윈 파티에 필요한 만큼만 주문해 보세요.

 

할로윈하면 역시 미리캔버스

미리캔버스의 더 많은 할로윈 아이디어가 궁금하신가요? 템플릿 검색창에 “할로윈”을 입력하신 뒤 필요한 디자인을 찾아보세요. 여러 가지 디자인과 사이즈로 준비되어 나에게 딱 필요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할로윈 파티

템플릿을 선택하시면 바로 편집 가능한 에디터 페이지로 바로 이동됩니다.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단하게 디자인할 수 있는 웹 기반 미리캔버스에서 자유롭게 디자인해 보세요!

더 많은 아이디어보기 미리캔버스 바로가기

 
 

아이디어 더 발견하기